노벨뷰, 아웃도어에 적합한 블루투스 스피커 NS780 출시
2014-11-29 PC사랑
IT·디지털 기기 전문 기업 노벨뷰가 새로운 블루투스 스피커 NS78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S780은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지장이 없는 강철 재질의 바디와 생활방수를 지원해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제품이다. 텐트나 배낭에 매달아서 쓸 수 있게 튼튼한 금속 고리를 제공해 등산이나 트레킹 중 허리나 가방에 매달고 사용하기 편하다.
NS780은 블루투스 V3.0을 탑재해 기존 제품보다 소비전력과 보안성을 높였으며 갤럭시, 아이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스피커 유닛과 우퍼를 일체형으로 탑재한 하이브리드형 우퍼사운드로 고음과 중저음을 깨끗하게 즐길 수 있으며, 최대 8W의 고출력으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5mm AUX 단자로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일반 MP3 플레이어와 노트북, PC 등을 연결해 외부입력 스피커로 이용 가능하며, 제품 옆 면의 MicroSD 단자를 통하여 MicroSD에 저장된 MP3 음악파일을 직접 재생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페어링, 음악재생, 이전곡, 다음 곡 등의 조작이 가능하고 한국어 음성안내를 지원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노벨뷰 관계자는 “캠핑장에서 사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라며 “NS780은 저렴한 가격에 강철재질의 바디로, 돌밭에 굴러도 망가지지 않을 정도로 튼튼하다”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