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모바일, '2013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2014-12-06 PC사랑
성우모바일은 지난 29일 경기중소기업 종합지원센터에서 ‘2013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은 근로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으로, 지난 2010년부터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타 기업들에도 일하기 좋은 문화를 정착시키려 우수기업을 평가해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해 왔다.
성우모바일은 내년이면 설립 9년째인 IT 기업으로. 모바일 솔루션 및 차량 AVN솔루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약 3년 전부터 태블릿 PC 시장으로 진입해 기술개발에 힘쓰고 있기도 하다.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선정, 경영혁신형 중속업 선정, 경기도 IP스타기업 선정 안전행정부 장광상 표창 등 다양한 방면에서 인정받고 있다. 성우모바일은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기 위한 심사에서 가족 친화제도 운영, 안정성, 대외적 이미지, 성장잠재력(개인의 성장, 회사의 성장), 근무조건, 근무만족도 등의 척도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기혁 성우모바일 대표는 “근로자 개개인의 행복을 최고로 추구하고 있으며, 개인이 도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해 주고 있다"며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일하기 좋은 모두가 부러워 하는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