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Df’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2015-01-09     PC사랑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는 FX포맷 DSLR 카메라 ‘Df’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 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 되는 마이크로 사이트() 는 니콘 ‘Df’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Df’에 적용된 첨단 기술 및 제품 개발 철학을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전문 사진 작가가 직접 촬영한 작품 사진을 감상할 수도 있다.
 
‘Df’는 니콘 FX 포맷 DSLR 카메라 중 가장 작고 가벼우며, 직관적 다이얼로 조작성이 한층 강화됐다. 또한 플래그십 모델인 D4와 동등한 화질을 구현하며, 가도식 노출계 연동 레버를 채용해 필름 카메라 렌즈도 장착할 수 있는 등 뛰어난 성능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카메라 유저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Df’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도 19일까지 진행한다.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소식을 SNS 및 블로그에 확산하고 제품과 관련된 퀴즈를 푸는 이벤트로, 총 30명에게 ‘Df’ 무릎담요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0일 발표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Df’의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Df’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