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개콘 대표 개그맨 모습 담은 사진전 'Take a Smile' 개최
2015-01-10 PC사랑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월 26일(일)까지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갤러리에서 코코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개그맨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전 'Take a smile'을 개최한다. 이 전시회는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코코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의 일상 및 방송 녹화 전 대기실 모습 등의 리얼한 모습들이 공개된다. 여기에 대중들에게 즐겁고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고민하는 개그맨들의 리얼한 모습도 함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진들은 모두 캐논의 DSLR 카메라 'EOS 5D Mark3'로 촬영됐다.
사진전이 열리는 기간 중에는 코코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전시장을 방문해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레알 포토 이벤트'도 진행된다. 1월 10일(금) 저녁 7시에는 개그맨 김준호가 방문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전시는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개그맨들의 일상 및 무대 뒤에서의 리얼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사진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도 편하게 작품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전시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