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그룹, 아트페이스 BI 공모전서 '유랑체' 대상 수상
2015-02-14 PC사랑
에이스 그룹(대표 이종린, www.acegng.com)의 대표적인 디자인 브랜드 ‘아트페이스 BI 로고 공모전’에서 필묵아카데미 소속 한창현의 '유랑체'가 대상을 수상했다. 필묵아카데미는 한국의 미를 살린 캘리그라피 ‘손글씨’로 유명한 아카데미로, 소속 수강생 30여명 중 한창현의 ‘유랑체’가 실력을 인정받아 대상을 거머쥐게 됐다.
한창현은 계원디자인대학에서 그래픽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한 후 현재 필묵아카데미의 손멋글씨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제문자예술협회에 소속돼 서울디자인페스티벌 ‘필묵전’ 외에도 다양한 국내 전시회에 참가한 바 있는 신진 아티스트다.
BI 시상식에서 대상의 영광을 차지한 ‘유랑체’는 앞으로 에이스그룹 아트페이스 BI로 활용될 예정이다.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개성 있는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을 선보이는 아트페이스는 향후 출시되는 케이스, 패키지, 광고 등 아트페이스와 관련된 시각물에 유랑체 BI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이번 아트페이스 BI 공모전 외에도 2014년부터 다양한 디자인 공모전을 시행할 예정”이라며, “공모전을 통해 최고의 디자인을 선별하고, 소비자 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SMART PC사랑 |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