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영등포점 오픈

2014-03-06     PC사랑



에이스그룹이 2014년 3월 3일 아이페이스 영등포점을 오픈하고 오픈식 행사를 진행했다.

아이페이스 영등포점은 기존 아이페이스 삼청점 매장과 동일하게 화이트&블랙 컨셉의 심플함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유지하였다. 아이페이스 삼청점은 국내 소비자와 함께 한국을 관광하는 해외 소비자를 타겟으로 아이페이스 브랜드를 알리는데에 초점을 맞췄다면, 아이페이스 영등포점은 개인 소비자뿐 만 아니라 국내외 바이어까지 수용 가능한 매장이다. 

아이페이스 영등포점은 서울 영등포유통상가 1층에 위치해 있다. 또한 에이스그룹이 아이페이스 삼청점에 이어 2번째로 오픈하는 국내 직영 매장으로 에이스그룹의 다양한 제품 라인이 입점되어 있다. 특히 국내외 유통이 활발한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레볼루션, 센세이션 외에도 아트페이스 케이스 및 다이어리 케이스류의 제품과 퍼스트클래스 백을 만나볼 수 있다. 

당일 오픈식 행사에는 에이스그룹 임직원 외에도 STI 모바일 대표를 포함하여 에이스그룹 국내영업팀과 이노텍 사업부 거래처 대표들도 찾아볼 수 있었다. 특히 에이스그룹의 오랜 기간 후원을 받고 있는 양준혁 야구재단의 양준혁 이사장 역시 아이페이스 영등포점 오픈식을 참석하여 아이페이스 영등포점 오픈을 축하하고 자리를 빛내주었다.

본격적인 행사 진행에 앞서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를 포함한 임원진들과 양준혁 이사장, STI 모바일 대표가 참석하여 아이페이스 영등포점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리본커팅식을 진행하였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영등포 매장 오픈 관련 축사의 말을 전하고, 여러 관계자들은 매장 곳곳을 살펴보며 에이스그룹과 아이페이스의 성공을 기원하는 자리를 가졌다.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삼청점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영등포점까지 오픈하게 되어 다양한 소비자에게 아이페이스를 홍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는 말과 함께 “아이페이스 영등포 매장은 에이스그룹과 아이페이스를 홍보할 수 있는 자리로써 에이스그룹의 신제품을 그 어느 곳보다도 빨리 선보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것”이라는 말을 남겼다.

현재 에이스그룹은 충격방지, 그립감, 다양한 컬러의 스마트폰 케이스 아이페이스로 업계 매출 1위로 독보적인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2014년에는 아이페이스 영등포 매장 외에도 프리미엄 플라워샵 더꽃화수분, 유기농 직거래 마켓 비오가닉, 디자인 에이전시 M3 및 레스토랑 트리플나인 999 등 다양한 사업 론칭을 진행한 바가 있다. 또한 양준혁 야구 재단을 포함하여 장미란 재단, 홍명보 장학재단 후원 및 세이브더칠드런 기부 등 다양한 사회 후원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사회적 기업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