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TESORO Durandal SE Ultimate 키보드
2014-03-11 PC사랑
기존의 테소로 듀란달(TESORO Durandal) 키보드를 사용하던 게이머라면, ‘테소로 듀란달 SE 얼티밋’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보다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됐기 때문이다.
먼저 보강판에 레드 색상을 채용함으로써 디자인에 세련미를 더한 것이 눈에 띈다. 여기에 4단계 발광 조절이 가능한 LED 일루미네이션 기능과 숨 쉬듯 자연스럽게 색상을 변화시키는 Breath LED 모드가 추가돼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게이머들이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W, A, S, D에 무료로 제공되는 실버 색상 키 캡을 끼워 넣으면 보다 직관적으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좌우 방향을 조절하면서 다양한 키를 입력해야 하는 FPS 게임의 특성상 여러 개의 키를 동시에 누를 수 있는 N KEY ROLLOVER 기능이 필수라 할 수 있다. 제닉스의 테로소 듀란달 SE 얼티밋에는 이같은 기능이 적용돼 게이밍에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준다. 또, 펑션키를 활용해 미디어 컨트롤을 활성화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볼륨 조절 및 영상 재생을 할 수 있다. 키보드를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각도와 높이로 키를 배치한 ‘STEP SCULTURE2’ 설계된 것도 테소로 듀란달 SE 얼티밋의 특징 중 하나다.
이외에도 USB 허브 및 사운드 입·출력 단자를 지원하며, 키 리무버를 제공해 보다 편리하게 키를 교체할 수 있다. 체리사의 갈축을 기본으로 하며 동작압력은 45g ± 20g이다.
출처: 쿨엔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