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M mini 백팩 출시

2015-03-11     PC사랑



아이페이스가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M mini 백팩을 출시했다.

현재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백은 2~30대 남성을 타겟으로 ‘미래영웅’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사용자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킴으로써 대학생과 직장 남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아이페이스가 스마트 주변 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라는 수식어와 걸맞게 스마트 주변기기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백은 소지품을 각각 구분하여 정리 및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는데 이러한 모든 장점을 퍼스트클래스 M mini 백팩에도 그대로 적용하였다.

금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M mini 백팩은 기존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M백팩을 미니멀한 사이즈로 축소한 형태로 스마트폰이나 이어폰, 충전기 등의 수납이 가능하다. 추가 제공하는 숄더 벨트는 어깨에 걸거나 벨트, 캐러비너, 백팩 등에 걸 수 있는 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제품에 부착된 캐러비너는 키홀더 용도로 사용하여 다양하게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다.

외부 원단은 PU 우레탄 소재로, 안감은 나일론 100%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수납물을 확인이 용이하도록 세로타입의 전면 지퍼를 장착하였다. 측면 수납공간 외에도 내부 포켓이 따로 내장되어 있어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아이페이스는 스마트폰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스 외에도 퍼스트클래스 백을 선보임으로써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미니 백팩 등 잇따라 출시하면서 앞으로도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겸비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페이스 백은 아이페이스 온라인 몰 외에도 아이페이스 삼청점, 영등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