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MACH View’ 홈쇼핑 매출 45억 돌파
2015-03-27 PC사랑
-NS홈쇼핑 브랜드파워 8년 연속수상 및 창립 17주년 특집방송 오전 10시 25분& 오후 7시 30분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지난 1월 출시한 ‘아이나비 MACH View’(아이나비 마하 뷰)가 홈쇼핑 누적판매 1만 3천여대로 매출 45억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NS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된 ‘아이나비 MACH View’는 2014년 NS홈쇼핑기준 블랙박스 최대매출을 기록하며 연속 히트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나비 MACH View’는 Full HD화질에 3.5형(대각 8.89cm)의 LCD화면이 장착되어 실시간 전?후방 녹화영상 확인 및 환경 설정을 LCD화면 터치만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배터리 방전방지 기능, 외장 GPS 지원, 고온차단 기능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들이 탑재되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아이나비 MACH View’는 충격 및 고온에 대한 내구성, 배터리 방전 방지, 화면 출력 등 블랙박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고려한 144가지 항목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17년 고객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9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 전국 150여개의 전국망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A/S를 받을 수 있어 사후 서비스가 취약한 경쟁 제품보다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직영점과 A/S센터가 결합된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와 공식 장착점에서 설치한 블랙박스의 A/S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전국장착보증서비스’ 등 업계에서 시도하지 못한 아이나비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에 이어 블랙박스에서도 고객의 신뢰를 받는 브랜드 아이나비”라며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과 프리미엄 서비스, 까다로운 검증 과정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는 더욱 높다”라고 말했다.
팅크웨어의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한국능률협회의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한국소비자 포럼의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한국표준협회의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1위 등을 수상하며, 대내외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브랜드파워를 인정 받고 있다.
‘아이나비 MACH View’는 3월 22일(토) 오전 10시 25분과 오후 7시 30분 NS홈쇼핑 브랜드파워 8년 연속 수상 및 창립 17 주년 특집 방송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블랙박스 GPS 안테나, ARS 1만원 할인, 일시불 2만원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