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고객 과실도 무조건 무상A/S 이벤트 실시

2015-04-09     김희철기자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서대식)에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3차 앵콜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는 피씨디렉트에서 유통중인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 소켓 핀 손상/소켓 번, 과도한 오버클럭킹에 의한 제품 이상,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물리적 파손 등이 발생한 메인보드가 기존에 유상으로 처리되었거나 처리가 불가했던 것에 반해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는 위의 문제들이 발생한 메인보드를 구입한 날짜부터 100일 동안 무상으로 처리해 주는 서비스다.
 

피씨디렉트에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AS을 책임지고 있는 정윤식 담당자는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반응이 매우 좋고 고객센터 확장 이전으로 제품 AS를 받기 위해 고객들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대폭 개선돼,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빠른 AS처리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라고 언급했다.


Q)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는 이후 고객분들의 반응이 어떤가?
A) 하루 평균 5~8명 정도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를 받고 있다.


Q)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의 장점은 무엇인가?
A) 앞으로 9시리즈가 출시되면 게이밍 보드의 다양화로 오버클러킹하는 고객층이 많질 것으로 예상된다. 자칫 고객 실수로 메인보드가 파손 될 경우, 무상으로 처리해 안심하고 PC조립 및 오버클럭킹이 가능하다.


Q)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 이후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었을까요?
A) 그 동안 아무런 문제없이 진행해 왔다. 종종 소비자 부주의로 유상서비스를 생각하고 방문했다가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 혜택을 듣고 만족하는 고객도 있었다.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는 기간 내 피시디렉트에서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구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반드시 구입 내역을 증빙하는 서류(구매 영수증 출력 본, 카드 전표 가능, 손으로 작성한 수기 영수증은 불가)를 지참하여야 온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문제가 발생한 메인보드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케이블을 비롯한 메인보드 부자재는 서비스 범위에 해당하지 않는다. 또한 메인보드의 완전한 파손, 고객이 임의로 수리하거나 고의적으로 파손한 메인보드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TEL : 1588-3877)에서 알아볼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