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3 잇단 외신 호평

2014-06-02     우민지


 LG전자가 지난주 한국을 시작으로 세계 170여 통신사를 통해 G3의 글로벌 공략을 전개하는 가운데, 외신들이 'G3'에 대한 긍정적 평가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
 
 미국 유력 경제지 포브스(FORBES)는 "LG가 G3로 경쟁자보다 한 걸음 앞서게 될지도 모른다. OIS(광학이미지보정), 듀얼 LED 플래시, 레이저 오토 포커스를 탑재한 13백만 화소 G3 카메라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면서 최고의 사진을 만들어낸다"고 극찬 했으며, 미(美) 시사 주간지 타임(TIME)은 "G3는 눈길을 끄는 놀라운 해상도와 레이저 오토 포커스 카메라를 갖추고 있다. LG는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개척하고 있다"며 G3의 기술력과 스펙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다국적 기술 웹로그이자 팟캐스트인 엔가젯(Engadget)은 G3의 UX(사용자 경험)에 대해 "G3는 키보드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키보드가 (사용자 가 키보드를 어떻게 입력하는지) 학습한다"며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G3’는 △초고화질 5.5인치 쿼드HD IPS디스플레이, △초고속 자동 초점 기능인 ‘레이저 오토 포커스(Laser Auto Focus)’ 탑재 카메라, △메탈릭 스킨 후면 커버, 인체공학적 곡률 적용한 디자인 등 기술과 디자인에 LG그룹 계열사의 핵심 역량을 결집했다. 또 사용자가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G3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키보드, 스마트 알림이, 스마트 시큐리티 등 스마트 UX를 대거 탑재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