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마이크로닉스, Atlantis Workstation usb3.0 구입고객 대상 Classic II 600w 증정행사 실시

2015-06-03     김희철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마이크로닉스 워크스테이션 케이스인 Atlantis Workstation usb3.0을 구입한 고객에게 Classic II 600w 파워서플라이를 무상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 Atlantis Workstation usb3.0은 고급형 워크스테이션용 케이스 제품군이다.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이밍PC와 서버  세팅에 최적화됐다. 동급대비 두꺼운 고강판 사용 및 각종 확장성과 다양한 외부 멀티포트, 다수의 쿨링팬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기본 usb3.0 1포트, usb2.0 2포트, 사운드&마이크 포트, e-sata포트를 지원하며, 사이드 패널에는 부분 아크릴 패널을 적용해 내부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별도 쿨러를 추가 장착하면  쿨링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그 외에도 120mm 블루LED 팬 2개, 상단 200mm 팬 2개, 후면 120mm 팬 1개 기본 장착 및 먼지필터를 적용해 쿨링 시 유입되는 먼지를 차단한다.


또한 넓은 내부 구성으로 케이블을 쉽게 정리할 수 있고, CPU 쿨러 및 VGA 장착에 제한이 없다. 각 드라이브 베이는 무나사 시스템으로 제공되며, 3.5인치 베이는 Easy Swap을 적용해 복잡한 착탈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다. 또한 다양한 조립킷 세트를 기본 제공한다.


증정품인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는 4세대 인텔 CPU 하스웰을 지원하며 대기전력 1w미만에 뛰어난 고조파 왜곡율을 자랑한다. 12V 싱글레일 출력으로 각 채널에 구애받지 않고 최대효율 85%를 자랑한다. 여기에 친환경 ROHS인증, KC인증, CB인증, CE인증등 각종 파워서플라이 관련 인증을 모두 취득했다. 보증기간은 무상 3년이다.
 

이번 증정행사는 컴퓨터 전문 쇼핑몰,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입한 고객에게 증정되며 선착순 10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