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AORUS X7 구입하면 15만 원 돌려준다!

2014-06-03     stonepillar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AORUS(어로스)의 공식수입사인 컴포인트는 6월 3일부터 30일까지 어로스 X7 SLI 게이밍노트북의 신규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구입후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현금 15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로스(AORUS) X7 게이밍노트북은 하이엔드 사용자를 위해 고성능 그래픽 칩셋을 2개 장착해 뛰어난 3D 그래픽 능력을 제공하고, 고속의 데이터 엑세스를 위해 SSD 2개를 병렬로 연결해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17인치 디스플레이는 풀HD 해상도를 지원하며, 일반적인 제품이 NTSC 기준 45%의 색 재현율을 보이는 것에 비해 월등히 높은 72%의 색 재현율을 구현하여 뛰어난 시각적 만족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어로스 X7은 22.9mm의 두께와 2.9Kg의 무게로 일반 노트북 수준의 휴대성을 갖추고 있다.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제품의 사용기를 등록해야 지급되는 기존 형식과 다르게, 이벤트 기간 중에 제품을 구입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과 제품 일련번호를 메일로 접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컴포인트 어로스 마케팅 담당자 박병환 팀장은 “하이엔드급의 성능을 갖춘 어로스 시리즈는 이벤트도 기존에 보지 못한 하이엔드 수준으로 진행할 것” 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