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2채널 LX-3000 이클립스(Eclipse) 스피커 출시
2014-06-09 우민지
캔스톤어쿠스틱스(이하 캔스톤)가 실속형 가격대의 2채널 제품군 LX-3000 이클립스(Eclipse) 스피커를 새롭게 출시한다.
LX-3000 이클립스(Eclipse) 스피커엔 3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1.5인치 트위터의 이중 구조가 도입됐다. 38~20KHz의 영역과 3~6.8KHz 대역의 영역을 풍부하고 고르며, 중후한 음질이 출력되도록 특별히 주문 제작된 부품을 적용했으며, 최적화된 울림과 진동이 구현되도록 에어 덕트 시스템을 갖췄다. 유닛을 보호하기 위해 하우징엔 메탈그릴을 사용했으며, 동작 유/무를 알리는 LED를 볼륨 노브에 적용하여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마이크/헤드폰 연결을 위한 단자와 음향기기에서 만족감을 떨어뜨리는 노이즈를 줄이기 위해 쉴드 처리된 케이블을 사용했다. 실속형 가격대의 보급형 2채널 모델이지만 중급형 이상의 제품에 적용되던 기술을 아우르고 있다.
캔스톤 관계자는 "동급 가격대에서는 지금까지 체감할 수 없는 품격있는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고 밝혔다. 그렇다 보니 가격 상승이 불가피했지만 “제대로 된 국민 스피커를 선보이기 위해 이윤보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위해 체감 가격대에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캔스톤은 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안내는 캔스톤 카페(//cafe.naver.com/canston)와 마이크로사이트(//brand.danawa.com/canst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