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심즈4(The Sims 4)’ 9월 2일 출시 예정
2015-06-10 stonepillar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는 오는 9월 2일 '심즈4(The Sims 4)'의 PC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심즈 시리즈'는 '심'이라 불리는 게임 속 캐릭터를 통해 가상의 삶을 즐기는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시리즈 누계 1억 7000만 장 이상이 판매된 EA의 대표 타이틀이다. 가장 많이 팔린 PC게임과 가장 많이 판매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되어 있을 만큼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여성 이용자들이 많은 게임이기도 하다.
'심즈4'의 책임프로듀서인 레이첼 프랭클린(Rachel Franklin)은 "9월 2일 '심즈4'가 왜 최고의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 인지를 알 수 있게 될 것이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심들은 그들의 특성과 감정, 열망이 조화를 이루어 이제껏 사용자들이 경험해온 것보다 더욱 분명하게 의미 있는 개성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사용자들은 단지 심들이 어떻게 보이느냐 뿐만 아니라, 보다 중요하게 그들이 누구인가를 결정할 수 있게 되었으며, 새로운 심들의 조화와 강력한 창작도구, 새로운 갤러리가 우리가 제작한 최고의 게임인 ‘심즈4’에 더해졌다"고 덧붙였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