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3 출시
2015-06-23 우민지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harislaurencreative.com)가 탁월한 사운드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3를 출시한다.
소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SRS-X3는 콤팩트한 프리미엄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인테리어 공간의 품격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고품격 사운드와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SRS-X3는 어떠한 장소에서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약 850g(내장배터리 포함)의 가벼운 무게와 약 185 X 67 X 66m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됐다. 또한 작은 본체 크기에도 2개의 34mm 풀레인지 스피커를 탑재하고, 10W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앞뒤로 배치해 언제 어디서나 박진감 넘치는 강렬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뛰어난 사운드 성능 및 편의성 외에도 SRS-X3는 어떠한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자인을 자랑한다. 복잡한 조형과 장식을 배제한 심플한 디자인에 뒷면 스피커 그릴에는 고강성의 얇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뛰어난 사운드를 완성한다. 작고 심플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어느 공간에서도 눈길을 끄는 인테리어 아이템이 된다.
SRS-X3은 블랙, 레드, 화이트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9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