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z 원스톱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iF355 BT 출시

2015-07-01     우민지

 브리츠(www.britz.charislaurencreative.com)는 오디오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실현할 수 있는 스마트한 블루투스 스피커 iF355 B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스톱 2채널 스피커 iF355 BT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2개의 70mm 풀레인지 유닛으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FM 라디오 재생이 되고, 마이크로SD 카드에 저장된 MP3 음원을 재생할 수 있으며, AUX 입력단자를 통해 PC나 노트북, MP3 플레이어 등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외부 기기와의 연결도 가능하다. 스마트폰을 통한 블루투스 연결 시 핸즈프리 기능이 가능하며, 시계기능과 알람기능이 내장돼 있어 유용하다.
 
 넓지만 슬림한 디자인에 2200mAh의 배터리를 탑재하여 비상시 스마트폰을 충전 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기능을 갖춰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에서도 활용성이 뛰어나다. 또한 무선 리모컨이 제품에 수납돼 있기 때문에 제품 사용 시 더욱 편리하다.
 
 휴대용 스피커를 뛰어넘는 충실한 기능과 고품격의 사운드로 야외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오디오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