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해외에서 멤버십 혜택을 누리는 'T멤버십 글로벌' 론칭
2014-07-10 김희철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T멤버십 글로벌’을 11일 론칭한다. ‘T멤버십 글로벌’은 기존의 국내 제휴사를 중심으로 제공했던 멤버십 혜택을 해외까지 확장하여, 호텔 예약,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 할인, 쇼핑 지원 등 해외 여행 과정에서 실질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지난 달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제휴를 맺는 등 다양한 우수 파트너들과 마케팅 제휴를 체결했으며, 향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우선,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시 7% 할인혜택을 받는다. 특히, 론칭 프로모션으로 8월 말까지는 추가 3% 할인이 더해져,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익스피디아 예약을 통해 호텔을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 T로밍 데이터 무제한 원패스 쿠폰도 제공한다.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과 교통패스도 T멤버십을 통해 할인 받는다. 하나투어와의 제휴를 통해서 홍콩, 일본 의 디즈니랜드와 싱가폴 유니버설 스튜디오, 유럽과 일본 주요 철도 패스 등을 5~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롯데 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권을 50% 할인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T멤버십 VIP 고객의 경우, 8월말까지 롯데면세점 VIP Gold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 유명 아웃렛의 VIP할인 쿠폰북도 제공한다. 미국 프리미엄 아웃렛, 유럽 맥아더글렌 아웃렛, 하와이 알라모아나 종합 쇼핑센터 등 한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아웃렛이 포함된다. 8월말까지 유럽 맥아더글렌 아웃렛 빌리지를 방문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 쿠폰도 제공한다. ‘T멤버십 글로벌’ 세부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해외 여행객의 지속 성장과 자유 여행객 비중이 확대되는 추세에 발 맞춰, T멤버십 고객에게 글로벌 제휴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며, “자유 여행객이 많고 관광명소 밀집도가 높은 일본, 홍콩, 미주, 유럽 등에서 멤버십 제휴를 우선적으로 추진하고 점차 혜택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T멤버십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7월11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제휴사별 추가 이벤트와 기내용 슬리퍼를 무료로 제공하며, 온라인에서는 T멤버십 글로벌에 바라는 혜택 댓글 이벤트를 통해 해외 숙박 예약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