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주얼리 브랜드 젠틀우먼(GentleWoman) 론칭

2015-07-11     우민지

 다가오는 7월 12일 홍대 일대의 복합 문화 공간 ‘iSPACE’에서 감각적인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젠틀우먼(www.gwjewellery.com, 대표 이종린)이 브랜드 론칭쇼를 진행한다.
 
 자유롭고 시크한 여성을 뮤즈로 전개되는 ‘젠틀우먼’은 디자이너의 감성을 담은 시즌 컬렉션, 그리고 레이어드를 통해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는 다양한 주얼리를 선보인다.
 
 장미 가시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2014 Rose thorns Collection은 자연스럽지만 흔치 않은 매력을 표현해 줄 세가지 라인 ‘Edge note’, ‘Simple note’, ‘Tempt note’로 만나볼 수 있다.  7월 12일 젠틀우먼 브랜드 론칭쇼에서 해당 컬렉션을 기획 및 디자인한 담당 주얼리 디자이너 소개가 진행될 예정이며 컬렉션 모티브인 장미를 활용한 이벤트 및 VIP 게스트를 대상으로 한 경품추첨도 마련돼있다.
 
 젠틀우먼 주얼리는 7월 16~ 17일 양일간 대치동 SETEC에서 진행하는 ‘인디 브랜드 페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디 브랜드 페어’는 신진 디자이너 및 패션잡화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유통 관계자와 패션 기업 관계자를 만나 비즈니스 마케팅 창구로 활용 가능한 행사로써, 수 많은 바이어와 관계자에게 젠틀우먼을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현재 젠틀우먼은 ‘iSPACE’ 3층 오프라인 쇼룸 외에도, 젠틀우먼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사이트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방문자에게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젠틀우먼 공식 사이트를 방문할 경우 쿠폰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패션트렌드, 주얼리 스타일링 팁, 젠틀우먼 주얼리 화보 및 영상을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