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비공개 베타테스트 시작

2015-07-31     정환용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새로운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arlords of Draenor)’의 한국 비공개 테스트가 오늘 시작됐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국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일단 매체, 팬사이트 등 소규모의 인원을 대상으로 시작되며, 이후 테스트 상황에 따라 인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현재 개발 중인 신대륙 드레노어를 먼저 경험해 볼 수 있고, 베타 버전에 대한 의견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로 보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드는 일에 동참할 수 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베타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배틀넷 사이트 내 베타 테스트 신청/관리 페이지()에서 베타 참여 신청을 하거나, 추후 진행 예정인 베타 테스트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관련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및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곧 공지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다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앞두고 용맹점수의 획득량을 증가시켜주는 ‘용맹의 심장’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어서 오는 8월 21일까지 ‘판다리아의 안개(Mists of Pandaria)’의 전설급 망토 아이템을 더욱 빠르고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하는 ‘검은 왕자의 시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블리자드는 ‘검은 왕자의 시선’ 이벤트 후에도 또 다른 강화 효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가을 출시될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작년 11월 블리즈컨에서 처음 공개된 때부터 지금까지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확장팩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아래와 같은 새롭고 혁신적인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으며 많은 신규 콘텐츠들을 베타 테스트를 통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 야생 세계 탐험: 오크 부족들과 드레나이 종족의 고향, 적대적인 세계인 드레노어를 탐험하고 워크래프트 역사의 중심이 되는 다양한 새로운 구역들을 모험하게 된다.
? 주둔지 만들기: 드레노어의 요새를 건축/지휘/확장시키고 임무를 부여하고 자원을 모으기 위해 NPC 추종자들을 모을 수 있다.
? 새로운 캐릭터 모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었던 기존 종족의 캐릭터 모델과 애니메이션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특유의 장대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개선되었다.
? 최대 100레벨까지 성장: 새로운 힘의 한계에 도달하고 최대 레벨을 100까지 향상시키면서 능력을 강화하고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 그리고 더욱 많은 것들: 새롭게 만나는 지역과 던전, 공격대, 시나리오 등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하고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고 있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