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슈팅 MMORPG ‘메탈리퍼 온라인’, 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2015-08-01 stonepillar
엔투게임즈와 세시소프트가 함께 제공하는 건슈팅 MMORPG '메탈리퍼 온라인'의 공개 테스트가 8월 1일부터 시작됐다.
‘메탈리퍼 온라인’은 검과 마법이 중심인 판타지 세계관을 벗어나 총기와 초능력이라는 SF세계관을 차용한 쿼터뷰 MMORPG다. 저격총, 헤비머신건 등 총기를 사용한 논타케팅 전투방식이 특징이며, 전기톱, 화염방사기처럼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무기를 이용한 특유의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간결화된 퀘스트 시스템과 아이템파밍 등 기존 메이저 게임들과 차별화된 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추구해 서비스 공개 이전부터 적지 않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오픈베타 테스트에서는 PVP 시스템 대전장의 일부인 팀데스매치를 추가하는 등 본격적인 콘텐츠 확장과 유저 확보를 위한 바쁜 행보를 시작했다.
‘메탈리퍼 온라인’은 이후 신규 병과 지원병의 추가, 좀비헌터, 만랩 확장 등의 컨텐츠를 8월중에 공개하면서 기존 획일적인 MMORPG에 식상했던 유저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메탈리퍼 온라인’의 오픈베타 테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