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기가, NAS UB-5500 PLUS 출시
2014-08-07 우민지
갈수록 데이터가 고용량, 집적화되고 있어 보다 안정적이고, 원활한 데이터 관리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국산 네트워크스토리지 전문기업 신한정보통신은 높은 비용 때문에 도입을 망설이고 있는 많은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Hardware RAID CARD를 장착하여 데이터 안정성을 높인 5-Bay의 NAS 시스템인 UB-5500 PLUS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UB-5500 PLUS는 순수 국내기술을 오랫동안 축적해온 Wisegiga에서 출시했다. UB-5500 PLUS는 기존 제품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특히 외산 제품 수입원의 고객지원에 있어 불만이 많았던 국내 NAS사용자들의 갈증을 풀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기능은 기업에서 많은 활용을 하고 있는 웹하드 서비스 기본 내장, 기업의 도메인을 직접 제품에 연결 해주는 독자 도메인, PC에서 NAS로 자동 백업을 지원하는 세이프드라이브 등 다양하다. 또한 하드웨어 레이드 기술이 적용돼 보다 저렴하고 대용량을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에 적합하다.
신한정보통신 신우규 대표이사는 “이 제품은 하드웨어 레이드를 장착하여 데이터 안정성을 강화한 제품이며 기본적인 NAS 기능 외에도 기존 서버에서의 LOG백업, DB백업, 메일 백업 등 중소, 중견기업의 다양한 백업장비로도 사용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본 제품은 Wisegiga 공식 판매샵 프라이스뷰(www.priceview.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컴퓨터전문몰 및 각 오픈마켓에서도 역시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정보통신 본사(02-718-7848)및 고객만족센터(1644-1824)로 문의하면 된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