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DDR4 메모리, 커에서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출시
2015-09-01 정환용기자
이노베이션티뮤( 대표: 이광재)는 국내 최초로 커세어의 최상위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 ‘도미네이터 플래티넘’(Dominator Platinum) 시리즈의 DDR4 모델을 출시한다. 도미네이터 플래티넘은 PC4-22400(2,800MHz), CL16의 고속 동작 클럭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DDR4는 지난 8월 말 공개된 인텔의 신규 익스트림 플랫폼인 X99 시리즈에 처음 탑재된 차세대 메모리다. 기존 DDR3 대비 속도가 대폭 향상됐고, 낮은 전력으로 저전압-고성능을 구현했다. 또한, DDR3로 오버클럭을 해야 사용이 가능한 2,133MHz 클럭을 DDR4에서는 기본 클럭으로 지원한다.
도미네이터 플래티넘은 커세어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군 중 최상위 라인업으로, 독특한 방열판 디자인에 알루미늄 재질의 커버 바를 적용, White LED 점등과 함께 시스템 튜닝에 가시적인 효과를 더해준다. 신제품은 16GB 쿼드 킷으로 4GB 용량의 모듈 4개가 하나의 세트로 묶여있다. 여기에 커세어 ‘링크’(LINK), ‘에어플로우 프로’(AIR FLOW PRO) 제품을 통한 추가 튜닝이나 시스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DDR4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전용 악세서리 세트인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라이트 바 업그레이드 킷’으로 색다른 LED 튜닝 역시 가능하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