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컴팩트 사운드바 HTL2111 출시

2014-09-11     우민지

 

 욱스 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가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필립스의 컴팩트 사운드바 HTL2111을 출시했다.
 
 필립스 HTL2111은 미니멀리즘을 강조한 사운드바 스피커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심플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단 하나의 케이블로 생생한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해 집에서 가볍게 VOD 서비스를 즐기는 1인 가구나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TV 시청 및 영화 감상을 위한 돌비 디지털 사운드를 제공함으로써, 몰입감을 한층 더해준다.
 
 HTL2111은 간단한 연결을 통해 애플 디바이스, MP3 플레이어, 또는 노트북에서 다이렉트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오디오-인 단자를 갖추고 있으며, TV, BD/DVD 플레이어, 게임 콘솔 등과 간편하게 연결 가능하다. 또한 휴대용 USB 장치를 직접 연결하여 MP3/WMA 음악을 재생하는 것도 문제 없다. 여기에 블루투스까지 지원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99,000원.
 
 욱스 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필립스 HTL2111은 공간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사운드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동안 가격 부담에 사운드바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하여 국내 오디오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