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삼성전자 스토어와 특가 기획전 실시
2014-09-11 우민지
타거스가 삼성전자 스토어와 함께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9월 신학기를 맞아 진행하는 행사로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타거스는 노트북 가방, 충전기, 차량용 인버터, 휴대용 태블릿 키보드 등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 17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 판매되는 타거스의 노트북 가방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밀리터리 콘셉트로 포인트를 준 ‘T-1211 컬렉션’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살린 ‘지오(GEO)시리즈’, 내구성과 수납 기능이 뛰어난 ‘시티(City) 시리즈’ 등 총 12종의 라인업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T-1211 컬렉션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캐주얼은 물론 아웃도어, 비즈니스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해 연령대에 관계없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를 바탕으로 전면에 X 형태의 스티치를 더 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내부에는 감각적인 카무플라주 프린트를 적용해 가방을 열었을 때의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챙겼다.
또한 지난 7월 국내 출시된 후 편안한 타자감과 휴대성으로 호평을 받으며, 완판을 기록한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와 전 세계 160개국에서 호환이 가능한 모바일 충전기 등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위한 타거스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타거스 이혁준 대표는 “이번 특가 기획전은 타거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30년 전통 타거스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