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오프라인 활성화 위해 기가바이트 키보드/마우스 경매 이벤트 실시

2015-09-24     김희철기자


기가바이트 키보드/마우스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유재호)는 2014년 9월 27일부터 3개월간 매주 토요일에 자사 유통제품의 오프라인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포인트는 침체된 오프라인 시장을 활성화 하고자 기가바이트 주변기기의 오프라인 공식대리점이자 용산 선인상가의 터줏대감격인 ㈜제이테크와 함께 파격적인 가격의 경매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매주 토요일 오후 불시에 진행되는 경매 이벤트에서는 기가바이트의 각종 인기 제품을 시중에서는 구할 수 없는 가격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경매 이벤트가 진행되는 장소는 용산 선인상가 21동 2층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기가바이트 주변기기는 지난 2009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래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 지난 2014년 상반기에 국내 최대의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게이밍마우스 부문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기가바이트는 짧은 주기로 신제품을 내세우기 보다는 기존 제품에 대한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제품을 개량하는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현재 3만원대 게이밍마우스 중에서는 뛰어난 가성비가 특징인 M6980X 모델의 경우가 대표적이다. 기존 M6980 모델에 요구된 센서 업그레이드, 측면부 형태 변경으로 사용자 의견을 반영했다.


한편, 기가바이트 키보드/마우스 공식수입사 ㈜컴포인트 이상효 차장과 공식대리점 ㈜제이테크 박상욱 차장은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즐거운 행사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은 행사를 기획하여 용산의 명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