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일본 초도 물량 완판

2014-09-24     우민지

 
 스마트 주변 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www.ifacemall.com, 대표 이종린)가 일본 시장에 진출하여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케이스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웠다.
 
 아이페이스는 대한민국 No.1 충격방지 케이스로 퍼스트클래스부터 센세이션 모델까지 총 5세대 모델을 선보인다. 비비드한 11가지 컬러와 유선형의 디자인까지 겸비한 퍼스트클래스 모델이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해외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출시에 힘입어 해외시장에서도 아이페이스 케이스 또한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본격적인 스마트폰 출시에 앞서 케이스 초도 물량 완판 기록까지 세우면서 아이페이스의 스마트 주변기기 업계 브랜드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었다.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일본 해외 시장 총판 계약과 함께 지속적인 국제 전시회 참가로 해외시장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한 결과물”이라는 말과 함께 “일본 소비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세계 시장 진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현재 아이페이스는 국내 공식 온라인 사이트몰을 통하여 아이폰6 케이스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통합 회원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는 제품 정보, 정품등록, 적립금 사용, 고객지원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페이스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상세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