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 for Kakao, 보상판매 시스템 공개

2014-09-25     stonepillar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금일(25일), 가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보상판매’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의 편의와 혜택을 모두 고려한 개편을 진행했다.  ‘보상판매’ 시스템은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새로운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주는 색다른 콘텐츠로, 오랜기간 ‘에브리타운 for Kakao’를 즐겨온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존 60으로 한정되어 있던 최고 레벨이 65로 상향 조정되고, 메인 퀘스트 22종과 함께 에프터눈티 전문점, 카르보나라 전문점, 스콘 공장, 베이컨 공장 등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식욕을 자극하는 치즈 핫도그 세트, 텍스 멕스 콤비네이션, 영양밥 정식 등 레스토랑 신메뉴 3종과 달달한 푸딩케이크전문점, 프리미엄 푸딩 공장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가을 감성을 물씬 풍기는 ‘낙엽과 할머니’, ‘가을 감나무’, ‘독서하는 소녀’ 등 조경물 10종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10월 한 달 간 한정 판매하고,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10월 15일까지 ‘보상판매’ 시스템을 이용한 횟수에 따라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SEED(게임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