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오디오 전문가용 헤드폰 ‘A5PRO’ 출시

2014-10-08     우민지

 
 깁슨(Gibson Brands Inc.)의 자회사로서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 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가 프로 DJ와 오디오 전문가를 위한 헤드폰 ‘A5PRO’를 출시했다.
 
 필립스 A5PRO는 ‘A-PRO 프로페셔널 DJ 헤드폰’ 라인으로, 필립스와 세계적인 DJ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A5PRO는 원음을 정확하게 재생하는 것은 물론, supra-aural 쿠션의 클로즈드 백 구조로 우수한 소음 차단 기능을 자랑한다. 높은 볼륨이나 오디오 입력 파워에서도 선명하고 왜곡 없는 음악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전원 용량을 3500mW 로 넉넉하게 만들었으며, 고출력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뛰어난 음질을 선사한다.
 
 또한 경질 알루마이트(hard anodized aluminium) 마감 처리와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알루미늄 구조로, 활동적인 디제잉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DJ 모니터링을 위한 90도 회전 이어 쉘과 교체 가능한 이어 쿠션, 소프트 쿠션의 헤드밴드는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A5PRO는 간편한 휴대와 보관을 위해 작게 접히는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4.7m까지 연장되는 코일 섹션을 가진 1.3m의 코일 케이블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49만 9000원.
 
 욱스 이노베이션스의 전한주 한국 지사장은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는 DJ 아민 반 뷰렌과 합작한 ‘A-PRO 프로페셔널 DJ 헤드폰’ 라인을 출시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A-PRO’ 헤드폰은 최상위 모델 ‘A5PRO’ 뿐만 아니라 헤드밴드, 케이블, 출력 등 사양의 차이에 따라 ‘A3PRO’, ‘A1PRO’까지 총 3가지 종류의 헤드폰을 시리즈로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듀서이자 라디오 진행자 겸 전문 DJ로 활동 중인 아민 반 뷰렌은 5번이나 ‘세계 100대 DJ No.1’으로 선정된 바 있는 정상급 DJ로, 매주 수많은 청취자가 그의 라디오 프로그램인 ‘A State of Trance’를 듣고 있다. 전자 음악에 대한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아민은 역사상 전무후무한 성적으로 세계 각지의 전문 DJ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