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루샵, 갤럭시노트4용 다이어리 가죽케이스 ‘블렌드’ 출시

2015-10-08     정환용기자
 
 
아이루샵(대표 신석균 )은 갤럭시노트4 전용 다이어리 가죽 케이스인 ‘블렌드’(Blend)를 출시하고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서 22일(수)까지 25% 할인 판매하고, 블렌드 구매고객에게 인비지블 젤리 케이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블렌드’는 다양한 히트상품을 출시한 지난 노하우가 압축된 제품으로, 지금까지 만들어 온 제품 중 가장 꾸준한 사랑을 받은 색상과 원단을 엄선하여 선정했다. 제품 포장 역시 고가 제품에서나 볼 수 있는 고급 양장박스를 채택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블렌드는 수납공간의 극대화로 지갑이 없어도 외출이 가능하고, 현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비지블 젤리 케이스를 내부에 사용해 강한 충격에도 완벽하게 휴대폰을 보호해 줄 수 있다. 젤리케이스의 테두리 부분이 투명해 갤럭시노트4의 고급스런 마감 재질을 그대로 표현한다.
 
앞서 출시한 갤럭시노트4 전용 인비지블 젤리케이스는 판매 1주일 만에 1만개(대리점 출고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 컬러 가죽케이스의 원조답게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과 디자인, 사용성을 두루 갖춘 블렌드 가죽케이스는 소비자 가격이 19,800원으로 가격 또한 합리적인 팔방미인 케이스로 큰 인기가 예상된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