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그룹- 디자이너를 위한 축제, 제2회 슈퍼아이디자인쇼 성황리 진행

2015-10-20     우민지

 
 10월 홍대, 디자인 전문 기업 에이스그룹(www.acegng.com, 대표 이종린)은 아이스페이스에서 제 2회 슈퍼아이디자인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슈퍼디자이너, 휴먼브랜드’라는 슬로건으로 신진디자이너를 지원하고, 발굴하는 취지의 슈퍼아이디자인쇼 행사장에는 에이스그룹 임직원, 아트페이스 및 신예 디자이너, 디자인 관련 학생 및 다양한 디자인 업계의 귀빈을 초청하면서 서로가 디자인적 교감을 이루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제 2회 슈퍼아이디자인쇼는 이종린 대표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서울교육대학교 미술교육과 박지숙 교수님과 캘리그라피 필묵 대표 김종건님의 축사로 행사 시작을 알렸다.
 
 축사에 이어 현재와 미래 디자인을 선도하는 에이스그룹의 슈퍼디자이너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수상의 영광은 제품디자인팀(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젠틀우먼팀(최우수상), 스칸디파파팀(대상)에게돌아갔다. 사내어워드에 이어 스마트폰 케이스 아이페이스를 아트로 창조한 아트페이스 작가 5인에게도 특별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서울교대 박지숙 교수, 필묵 김종건 대표, 주키퍼 정혜윤 작가, 장현아 작가, 신철작가에게 슈퍼디자이너상을 시상하였으며, 작가 한분한분에게 소중한 수장소감 또한 들을 수 있었다.
 
 다음 행사로는 이번 슈퍼아이디자인쇼의 행사 취지와 가장 걸맞는 신진디자이너 발굴 오디션 설명회를 진행하였다. 신진디자이너 발굴 오디션은 에이스그룹이 주최하고 아이스페이스가 주관함으로써 에이스그룹이 디자인 나눔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는 발판이 되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오디션 소개와 진행방법에 대해 쇼호스트가 상세하게 소개함으로써, 오디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뜻깊은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축하공연이 마련되었다. 쇼미더머니 1회 우승자였던, 힙합 가수 로꼬와 그레이의 힙합공연이 진행됐다. 행사장은 흥겨운 분위기로 무르익고, 관객도 힘합의 매력에 다시 한번 푹 빠질 수 있었다.
 
 이렇게 슈퍼아이디자인쇼 행사가 막바지에 이르게 되었다. 행사를 마무리하면서 이종린 대표가 현장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면서, 다시 한번 귀빈들의 뜨거운 호응을 자아내기도 하였다. 현장이벤트 경품으로 아이페이스 백, 아이페이스 제품교환권 및 주키퍼 텀블러가 제공되었다.

 에이스그룹의 제2회 슈퍼아이디자인쇼에서는 “퍼스트 디자인 뉴 브랜드. 가장 먼저 디자인을 만나다.” 라 는 슬로건의 아이스페이스에서 신진디자이너를 슈퍼디자이너로 성장시키고, 휴먼브랜드를 창조하고자 하는 에이스그룹의 성장 이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앞으로 대한민국 디자인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잠재력있는 디자이너를 발굴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는 말과 함께 ‘앞으로도 슈퍼아이디자인쇼 행사를 계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에이스그룹의 미래 디자인을 선보이고, 디자인업계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창조할 것’이라는 포부를 남겼다.
 
 현재 아이스페이스는 일반인에게는 창조와 혁신의 영감을, 디자이너에게는 자신의 디자인 세계를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전시회 지원 및 디자인적인 지원을 적극 도모한다는 취지의 복합문화공간이다. 아이스페이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디자인을 전세계로 알리고자하는 디자인 전문 기업 에이스그룹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