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아이폰 6이 경품인 가족사랑 대축제 진행

2015-10-21     김희철기자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이하 도시바)의 스토리지 총판 대리점인 주영통신(대표이사 양기석 )은 도시바 외장하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사랑 대축제’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시바 외장하드 대표 제품인 ‘칸비오 커넥트(Canvio Connect)’와 ‘칸비오 슬림2(Canvio Slim2)’, ‘칸비오 베이직2(Canvio Basics)’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입시 동봉된 쿠폰번호를 통해 온라인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폰 6(64G)’ 3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개인정보 및 경품 선정 방식 등의 불미스러운 사건들이 잇달아 발생하고 있어, 경품추첨 방식을 고객의 핸드폰 번호(뒤 4자리)로 자동 응모하여, 당첨자 발표일 당일 ‘주가지수(코스닥/코스피)’ 4자리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하겠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밖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함께 진행하여 가족 간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자는 취지로, 행사기간 가족 또는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여 카카오스토리나 개인 블로그 등에 올린 후 온라인 신청. 화목상과 베스트포즈상을 선정하여 아이폰 6(64G)를 추가 증정한다.


주영통신 이승기 부장은 “이번 행사는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한 사진촬영으로 우정, 화합 그리고 가족애를 돈독히 하고자 하는 취지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마련했다”며 “높은 안정성을 자랑하는 도시바 외장하드로 소중한 추억의 사진과 영상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행사는 11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8일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주영통신 웹사이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