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LOL 월드챔피언쉽 결승전 현장에서 제품 전시 및 이벤트 지원
2014-10-22 김희철기자
기가바이트 노트북과 키보드/마우스 등 주변기기를 공식수입/유통하는 ㈜컴포인트(대표:유재호)는 2014년 10월 19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LOL 월드챔피언쉽 결승전 현장에서 엔비디아의 파트너사 자격으로 자사 유통제품의 전시 체험존 및 2:2 경기 이벤트, 사은품 증정행사를 지원했다.
이날 엔비디아코리아는 기가바이트, 에이수스, MSI, 이엠텍, 조텍 등 파트너사를 초청하여 상암 월드컵경기장내 야외 광장의 특설 부스와 무대에서 자사의 지포스 그래픽 칩셋을 장착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했다. 기가바이트는 판타소스 P34G 노트북, 랩터 게이밍마우스 등을 전시해 관람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야외에 설치된 특설 무대에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25 시리즈 노트북을 비치해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도록 지원했다.
2:2 형식으로 진행된 LoL 이벤트 매치에서는 승리한 팀에게 기가바이트 M6980X 게이밍마우스가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관람객들은 엔비디아 코리아 임직원 및 아마추어 여대생 게이머 등을 상대로 경기를 펼쳤다. 엔비디아의 최신 제품에 관한 퀴즈, 에어볼 잡기 이벤트, MAD STEP의 댄스 공연 등을 쉴새없이 진행하며 기가바이트 M6880X 게이밍마우스, 엔비디아 티셔츠, 마우스패드, 스마트폰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한편, 기가바이트 노트북 및 키보드/마우스 공식수입사 ㈜컴포인트 이상효 차장은 “세계 최대의 e 스포츠 이벤트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엔비디아 코리아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함께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컴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