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GAMING H2100 게이밍 헤드셋 출시
2015-10-29 우민지
이노베이션티뮤는 커세어(CORSAIR)에서 새롭게 출범한 게이밍 기어 브랜드 커세어 게이밍(CORSAIR GAMING)의 첫 제품인 H2100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
제품명은 H2100으로 이전 벤전스(VENGEANCE) 2100 모델과 기능 및 성능 상으로 동일하지만, 새로운 콘셉트에 맞춰 전체 디자인 및 패키징이 변경됐다.
이전 모델인 벤전스 2100과는 달리 커세어 게이밍의 상징 색이라고 할 수 있는 노랑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H2100은 유/무선공용 게이밍 헤드셋으로 2.4GHz 무선으로 사용할 시 최대 12m까지 인식한다. 무선사용 시 편리한 컨트롤을 위해 좌측 이어컵 바깥쪽에는 휠 버튼을 돌리듯 위 아래로 움직여 볼륨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준비돼 있다.
제품 내부적으로는 50mm 드라이버 유닛을 장착해 풍부한 음장 효과를 지원하고, 유연성을 띈 마이크 소재를 통해 자유롭게 안팎으로 구부려 뜨려 사용 및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발포 형태의 이어패드와 메모리 폼 소재의 헤드 밴드 소재를 사용해 제품의 특징 상 장시간 착용에도 두부의 압박감이 최소화 되도록 했다.
커세어의 신규 게이밍 헤드셋 H2100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