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기자 간담회 진행
2016-01-07 김희철기자
에프엘모바일 코리아는 6일 강남 파티오나인에서 자사의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게임의 미공개 영상 및 게임 주요 특징을 공개하고,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주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개최되었다.
지난 12월 24일(수)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 '오스트크로니클'은 출시 하루 만에 최고매출 4위, 인기무료게임 1위에 등극하고, 신규 서버를 긴급히 추가하는 등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이어 '오스트크로니클'은 최고 매출 순위를 2위까지 끌어올렸다.
'단 하나의 풀스펙'이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모바일 게임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구현한 '오스트크로니클'은 광활한 필드에서의 자유로운 PK가 특징이며, 길드와의 협업을 통해 영토를 쟁탈하고 명예를 얻음과 동시에 다양한 탈것과 날개를 통해 판타지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오스트크로니클'은 ‘완미세계’, ‘주선온라인’ 등 한국에서도 흥행을 이룬 굵직한 타이틀을 개발한 퍼펙트월드 산하의 'ZULONG(조룡) ENTERTAIMENT'의 역작으로, 이미 중국 및 대만 등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시장성을 검증받은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박세진 지사장은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모바일 대작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을 필두로 한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기 위한 포부를 밝힐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높은 게임성을 가진 타이틀인 만큼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니 오스트크로니클의 판타지 세계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