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대난투RPG 가디언헌터' 구글 플레이에 출시

2016-01-08     stonepillar

NHN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게임 개발사 트롤게임즈가 개발한 3D 액션RPG ‘대난투RPG 가디언헌터’를 8일 구글 플레이에 선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에도 빠른 시일 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대난투RPG 가디언헌터’는 작년 5월 NHN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일본에 먼저 출시돼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 오락실에서 즐기던 짜릿한 손맛 등 액션RPG 이용자들이 추구하는 게임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대난투RPG 가디언헌터’의 궁극적 목표는 캐릭터를 최강의 ‘가디언헌터’로 만드는 것으로, 이용자는 260종 이상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가디언을 수집하고 스킬 및 장비 등의 강화와 대전에서의 승리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게 된다. 카리스마와 웅장함을 자랑하는 가디언부터 여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가디언, 팜므파탈 매혹적인 가디언까지 다양한 이용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가지각색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수집욕을 자극한다.
 
총 4개 지역, 40개 스테이지를 공개했으며 각 스테이지는 노말, 하드, 엘리트 세가지 난이도를 제공한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즐기는 모험 외에도 싱글플레이지만 친구들과의 랭킹경쟁이 가능한 무한던전, 다른 이용자들과 대전하는 아레나, 가디언에 장착시킬 룬을 얻을 수 있는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NHN엔터테인먼트 유영욱 게임사업2부장은 “<대난투RPG 가디언헌터>는 2014년 말부터 액션RPG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학살 RPG <더소울>에 버금가는 액션 요소를 가진 게임”이라며 “일본 애플 앱스토어 무료앱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시장에서 이미 검증을 받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그래픽까지 갖추고 있어 2015년 새해에 새롭게 즐길 게임을 찾고 있었다면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대난투RPG 가디언헌터’ 출시를 기념해 하루 3회 특정 시간에 사냥 시 가디언/골드 획득율이 배가 되는 헌터 성장 지원 캠페인, 10연속 뽑기를 이용하면 프리미엄 가디언 뽑기 티켓 1장을 지급하는 10연속 뽑기 이벤트, 크리스탈 상품 구매시 보너스 크리스탈을 추가 지급하는 크리스탈 보너스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캐릭터의 레벨이 10레벨, 20레벨. 30레벨, 40레벨에 도달하면 매직 등급 장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추천인을 등록하면 크리스탈 10개를 추가 지급하고 있다. 추천인으로 등록 된 이용자는 추천수에 따라 크리스탈과 이벤트 한정 가디언 등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smartPC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