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이아이씨, PC방 대상으로 하는 UHD 모니터 프로모션 실시

2016-01-09     김희철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주)엠이아이씨()에서는 "PP-039UHD4K 강화유리"를 사용하는 PC방을 대상으로 하는 UHD 게이밍 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5년 1월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PP-039UHD4K 강화유리" 모니터를 20대 이상 구매하는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 게이밍 존 행사를 진행했던 모니터 회사들이 대부분 FULL-HD 해상도의 모니터로만 진행했던 것과 다르게 UHD 모니터를 이용한 게이밍 존 구축에 나선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이번에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PP-039UHD4K 강화 유리"는 일반 소비자용 제품과 달리 외부에서 유입되는 이물질 차단을 위한 강화 유리 장착은 물론, 모니터 하단부에 사용을 하는 “바 스피커(Bar speaker)” 설치가 가능한 스탠드로 변경이 된 제품이다. 또한 39인치 대형 화면이지만 제로베젤에 가까운 슬림한 외관으로 인하여 공간 활용이 중요한 PC방 환경에서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그래픽 카드를 기조 제품 그대로 사용해도 활용이 가능한 게임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모니터 이외의 별도의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아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최대 144Hz의 주사율을 지원하는 게임 모드(FULL-HD로 자동 변경)를 지원하여 PC방의 다양한 게임을 별도의 시스템 업그레이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게임 모드로 변경할 수 있는 핫키(hotkey)를 제공해서 별도의 번거로운 조작 없이 메뉴 버튼이나 리모컨으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PC방 모니터가 점차 대형화와 고화질이 되는 상황에서면서 “PP-039UHD4K 강화유리”의 프로모션을 계기로 점차 고성능 모니터로 업그레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 경쟁력과 성능, 그리고 PC방 환경을 고려한 “PP-039UHD4K 강화유리”의 프로모션은 2015년 1월부터 전국의 모든 PC방을 대상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상품 정보는 다음과 같다.

PP-039UHD4K

PP-039UHD4K 강화유리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