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스마트폰 원격제어 앱 ‘패러렐즈 액세스 2.5’ 발표

2016-01-19     정환용기자

 
패러렐즈(Parallels, )가 모바일 원격 접속 앱 ‘패러렐즈 액세스 2.5’ ()를 발표했다. 패러렐즈 액세스 2.5는 유니버셜 파일 매니저, 컴퓨터간 원격접속, 그리고 원격제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 S 펜 서비스와 통합 제공되며, 모든 삼성 갤럭시 노트4와 갤럭시 노트 엣지 구매자들은 갤럭시 기프트의 일부로 6개월간 무료로 패러렐즈 액세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발표된 OS X 요세미티와 윈도우 10 테크니컬 프리뷰(Windows 10 Technical preview)도 함께 지원한다.
 
패러렐즈 액세스 2.5는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삼성 갤럭시 앱, 그리고 안드로이드용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처음 사용자는 2주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고, 이후 개인 사용료는 1년에 21,990원, 2년에 39,580원이다. iOS,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나 휴대폰 수에 제한 없이 최대 5대의 컴퓨터와 원격 접속할 수 있고, 컴퓨터 간의 접속도 무제한 가능하다. 기존 사용자들은 패러렐즈 액세스 2.5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패러렐즈의 CEO 겸 창업자인 잭 주바레브(Jack Zubarev)는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며 더 많은 기기와의 연결,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하드웨어로 어떤 장소나 기기에서도 일관성 있는 앱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사용하는 앱을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장치들과 서비스에 연결시켜주는 도구가 필요하다. 패러렐즈 액세스는 장소나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한 프로그램, 파일, 그리고 서비스에 더 쉽게 접속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