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중견·중소 기업을 위한 ‘오라클 가치 제안 세미나’ 서울, 광주서 개최

2008-07-06     PC사랑
한국오라클, 중견·중소 기업을 위한 ‘오라클 가치 제안 세미나’ 서울, 광주서 개최
한국오라클(사장 표삼수, www.oracle.com/kr)은 중견,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최신 IT 동향과 최적의 정보 시스템 운영방안을 소개하는 ‘오라클 가치 제안 세미나’를 서울과 광주에서 11일(수), 13일(금)에 각각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견,중소기업의 제약적 경영환경의 어려움과 정보화 전략추진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짚어보고 그 해결 방안을 모색하게 된다 특히, 오라클은 소비재,유통, 제조업종에 특화된 오라클의 중견 중소기업을 위한 e비즈니스 솔루션 Oracle JDE(JD Edwards EnterpriseOne)의 특성 및 구축 방법론를 집중 논의磯? 이의 일환으로 Oracle JDE의 도입을 통해 얻을 수 있을 기대효과와 실제 구축 고객 사례를 발표해 기업정보화전략 수립 및 구현에 가장 효과적인 대안을 제시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Oracle JDE와 IBM System i의 통합 구현을 통해 창출되는 시스템의 효율성 및 편의성에 대해서도 소개된다. 중견 중소기업은 업계 선두의 양사가 제공하는 통합 시스템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비즈니스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안목을 확보할 수 있다.

한국오라클 표삼수 사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오라클은 중견 중소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비용절감을 동시에 달성 할 수 있는 가치를 제안하고자 한다”면서 “향후 지방과 서울에 걸쳐 SMB 비즈니스를 한층 강화하고 기업 비즈니스 현안에 주안점을 둔 컨설팅과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더욱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 등록은 온라인으로 서울은 //oracle.rymo.net/2007/SMO/registration.php , 광주는 //oracle.rymo.net/2007/SMOK/registration.php에서 가능하다. 행사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오라클 홈페이지 www.oracle.com/kr에서 참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