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루사가, iOS 출시 8시간 만에 무료 게임 1위 달성
2016-01-23 stonepillar
NHN엔터테인먼트는 NHN스튜디오629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우파루사가 for Kakao(이하 우파루사가)’가 iOS 버전 출시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우파루사가’는 iOS 출시를 기념해 시즌 2.5급의 대규모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우파루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룬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하고, 10월드를 40 스테이지까지 오픈해 총 20개의 신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iOS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28일까지 한정판 카카오톡 ‘땅콩맨’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8마리의 최강 신성을 고를 수 있는 ‘8대 신성 10성 선택권’, 룬을 뽑아 우파루에 바로 장착해볼 수 있는 ‘룬 뽑기권’, 우파루에 신성 스킬을 부여할 수 있는 ‘신석’ 15개, 6~9성까지 등급별로 영웅 우파루 뽑을 수 있는 ‘영웅 소환권&선택권 5장’으로 구성돼 있다.
NHN스튜디오629 최현동 대표는 "지난해 우파루사가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 후, 유저들이 오랜 시간 iOS 출시를 기다려온 만큼 보다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와 꾸준한 운영 노하우로 보내주신 기대에 보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