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BOSE), 프리미엄 5.1채널 홈시어터 라이프스타일 출시
2016-01-29 우민지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콤팩트 한 사이즈에서도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5.1채널 홈시어터 ‘라이프스타일(Lifestyle) 535 시리즈 Ⅲ’ 및 ‘525 시리즈 Ⅲ’를 출시했다. 보스는 지난 해 시네메이트(Cinemate) 사운드바 출시한 데 이어, 5.1 채널의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이며 홈시어터의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라이프스타일은 보스 최고급 홈시어터 라인으로, 소형의 스피커 사이즈에서도 웅장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화나 음악감상은 물론 스포츠경기 시청, 콘솔 게임 등 가정에서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보다 생생하고 실감나는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보스 ‘라이프스타일 535/525 시리즈 Ⅲ’는 독자적인 기술력이 내장된 5개의 소형 큐브 스피커와 묵직한 중?저음의 베이스 스피커가 어우러져 보스 특유의 공간감 넘치는 풍성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는 점차 얇아지고 있는 TV 패널을 고려해 더욱 슬림하게 디자인된 보스의 큐브 스피커를 만나볼 수 있다. 보스 홈시어터의 상징이기도 한 이 스피커는 성능은 강력하지만 폭은 더욱 얇아져 TV는 물론 기존 인테리어와도 멋스럽게 매치된다.
이번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마트 기능이다. ‘자동 음향 보정 시스템(ADAPTiQ; 어댑트아이큐)’이 내장되어 있어 방 크기, 건축 재질, 가구 배치 등 사용자마다 각기 다른 설치환경에서도 최적의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이는 오직 보스의 홈시어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허 기술이다.
보스는 신제품 홈시어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2일까지 홈시어터 구매자 전원에게 ‘블루투스 리시버’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품목은 5.1채널부터 지난 해 출시된 사운드바까지 홈시어터 전 제품. 블루투스 리시버를 홈시어터에 연결하면 스마트폰?태블릿?아이패드?노트북 등 다양한 블루투스 지원 음원기기의 음악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선착순 증정되므로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스 신제품 홈시어터의 청음과 이벤트 참여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위치한 보스 직영매장에서 가능하다. 보스가 밝힌 라이프스타일 535 시리즈 III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4,950,000원이며, 라이프스타일 525 시리즈 II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3,960,000원이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