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여우비',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로 출시
2016-01-29 stonepillar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RPG ‘여우비’가 금일(29일)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출시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게 된 여우비는 선 굵고 성인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무협 RPG를 신선하고 독특한 시스템, 감성을 자극하는 캐릭터와 연애 콘텐츠 등으로 누구든지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풀어낸 점이 돋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20위권을 유지하는 등 모바일 게이머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여우비는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2.1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 올리며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우비는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참여자에 한해 해도 승급단(10개)과 강화석(20개), 300원보 카드, 공격?방어?생명 물약(각 3개)으로 구성된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티스토어 사전예약자에게는 출시일(29일) 24시까지 최초로 구매한 인게임 아이템 가격에 해당하는 보너스를 100% 제공하는 기회도 마련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구글플레이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한 모바일 MMORPG 여우비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이용자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즐기게 된 게임이 된 만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힘 쏟겠다”라고 전했다.
smartPC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