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FUGOO, 사운드 밸런스 입점으로 고객 체험기회 강화
2015-02-05 우민지
지난해 11월 국내에 공식 론칭한 푸고(Fugoo)가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의 음질을 직접 확인하고픈 소비자를 위해 홍익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사운드 밸런스 매장에 청음 공간을 마련한다고 5일 밝혔다.
Fugoo는 ▲6개의 스피커가 내는 놀라운 사운드 ▲최대 40시간이나 연속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환경에서 사용하기 더욱 적합한 Water Proof·Snow Proof 기능을 기본으로 갖추어 미국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사용 환경에 따라 스타일·스포츠·터프 재킷을 활용해 더욱 멋들어진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Mud Proof·Shock Proof 등 기능을 강화할 수도 있다.
푸고의 공식수입원 ㈜피큐아이넷 측은 사운드 밸런스 입점과 함께 오픈마켓에 이어 각종 전문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 본격적으로 국내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한편, 피큐아이넷 측은 국내 론칭에 소비자가 보여준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큐레이션 쇼핑몰 G9을 통해 4일부터 일주일간 10% 할인된 가격에 최고의 블루투스 스피커 Fugoo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