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모바일게임 ‘던전트래커즈’ CBT 실시
2015-02-11 stonepillar
조이시티는 11일 빅포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배틀 모바일 RPG ‘던전트래커즈’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오늘부터 17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 및 구글 플러스 커뮤니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80개의 스테이지를 비롯해 PVP 모드인 콜로세움 시스템, 월드 보스 등 주요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던전트래커즈’는 세상을 구하기 위한 소환사들의 모험기를 바탕으로 약 380종이 넘는 다양한 몬스터 콘텐츠와 쉬운 조작 방식, 전략적 요소를 접목한 전략배틀 RPG로, 아기자기한 2D 그래픽의 쿼터뷰 시점과 택틱스 RPG 장르의 재미요소를 결합해 옛 향수를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던전트래커즈’의 CBT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매일 ‘루비(게임캐시)’를 증정하고, 더불어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2만 원 상당의 레어 몬스터 '다크 쿠앤크'를 함께 지급한다.
‘던전트래커즈’의 CBT는 안드로이드 기반 운영체제 이용자라면 누구나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 및 구글 플러스 커뮤니티()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martPC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