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세로형 스캐너 DR-C225W 출시

2015-02-24     정환용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CKBS, 대표이사 김천주)가 세로형 U턴 반송을 실현한 리얼 콤팩트 스캐너 ‘DR-C225W’를 출시했다. DR-C225W는 U턴 패스를 구현해 점유 공간을 감소시키면서 콤팩트한 제품 사이즈를 부각시켰다. 두꺼운 종이 스캔 등 상황에 따라 U턴 패스가 아닌 스트레이트 패스로도 스캔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흑백과 컬러에서 모두 분당 25매, 양면 50페이지로 빠른 스캔 속도를 자랑한다. Wi-Fi 보드 탑재로 무선스캔 기능에 대응할 수 있는 스마트 장비만 있다면 공간에 얽매이지 않고 스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DR-C225W는 컬러 스캔에서 뛰어난 색 재현 능력을 보여준다. 드라이버 내에 입력된 RGB 신호를 3차원 색 보정 처리해 원고의 색 정보를 충실히 재현하기때문에 원고의 발색에 최대한 가까운 색을 연출해낸다. 이 밖에도 일일이 스캔 설정을 하지 않아도 자동 원고 인식으로 적절한 방향과 해상도로 스캔하는 풀 오토 모드, 자동 기울어짐 보정 기능, 원고의 배경을 정리해주는 배경 스무딩 기능도 갖췄다. PDF, JPEG, TIFF, BMP, PNG 등 다양한 형식의 파일을 지원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CKBS 관계자는 “DR-C225W는 세로형 U턴 패스로 스캔 기능을 실현하는 캐논만의 특별한 아이템”이라며 “제품의 성능 발전에 충실하면서도 캐논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개성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