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iLuv), 아이팟ㆍ옙용 케이스 및 헤드폰 출시

2008-07-12     PC사랑
아이러브(iLuv), 아이팟ㆍ옙용 케이스 및 헤드폰 출시

 

애플 아이팟 이후 MP3 플레이어 액세서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케이스·헤드폰 등 다양한 MP3 플레이어 주변기기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세계적 MP3 주변 기기 전문 업체 아이러브(iLuv, www.iLuvshop.com)는 애플 아이팟(iPod)과 삼성 옙(Yepp)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MP3 플레이어 케이스 및 헤드폰을 국내에 출시했다.

케이스 류는 실리콘 재질의 스킨과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죽 케이스로 구성돼 있으며, 팔에 착용할 수 있는 암밴드 및 목걸이 타입의 기능성 케이스 등 다양한 종류가 선보였다. 특히 삼성 옙을 지원하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스 류가 출시 돼 아이팟 제품에 비해 액세서리 제품이 많지 않았던 옙 사용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

실리콘 스킨은 재질이 얇고 기기에 밀착되는 케이스 류로, 아이러브 제품은 기존 실리콘 스킨보다 재질이 부드러워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메뉴 조작 등이 가능해 간편한 제품이다. 실리콘 단색 및 그래픽이 추가된 2가지 종류의 다양한 색상 제품이 출시됐다. 가죽 케이스는 내구성이 뛰어나 MP3 플레이어의 불필요한 손상을 예방할 수 있고 여성들의 액세서리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실리콘 케이스 류는 3,4개들이 1세트에 1만8천원~ 2만3천원 대. 가죽 케이스는 2만 원대다.

아이러브의 헤드폰은 ‘노이즈 캔슬링(소음 제거)’ 기능과 뉴요커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디자인에 별도의 연결잭을 끼우면 비행기 등에서도 헤드셋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8월 중에는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무선 헤드셋도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된 헤드폰의 가격은 7~ 8만원 대.

아이러브(iLuv)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주)큐로컴 정진만 이사는 “아이러브가 국내에 진출한 이래, 가장 기본적인 액세서리 제품인 케이스와 헤드폰을 먼저 출시했다” 며 “ 삼성 옙을 지원하는 제품들이 특히 국내에서는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아이러브(iLuv)는 뉴요커 스타일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MP3 플레이어 주변기기를 선보이며 미국에서는 이미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업체. 2007 CES 에서는 기술혁신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이팟 및 옙용 케이스 및 헤드폰 등 아이러브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용 쇼핑몰(www.iLuvshop.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