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루샵, 갤럭시S6-갤럭시S6엣지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4종 출시
2015-03-30 정환용기자
아이루샵 인비저블 케이스
아이루샵 번들 케이스
아이루샵(대표 신석균 )은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용 보급형 스마트폰 케이스 4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루샵의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용 스마트폰 케이스는 ‘번들(bundle)’ 및 ‘인비저블(Invisible)’ 브랜드로 론칭되며, 각각 완전 투명 젤리타입, 반투명 젤리타입으로 출시된다. 신제품 4종은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 스마트폰이 최대한 잘 표현될 수 있도록 투명에서 반투명으로 제작됐다. 아울러 외부충격과 기스 등으로부터 사용자들의 소중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인비저블은 뒷면을 반투명으로 처리해 젤리케이스의 뒷면과 손에 닿는 부분의 끈적거리는 촉감을 개선해 그립감을 향상시켰다. 동시에 측면 투명처리로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의 고급스러운 테두리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손에 땀이 많이 나는 봄과 여름철에는 더욱 추천할 만하다.
번들은 모두 투명 처리해 제품의 디자인을 손상시키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휴대폰과 닿는 부분에 보이지 않을 정도의 미세한 다이아몬드 패턴을 새겨 넣어 젤리가 휴대폰의 뒷면에 늘러 붙지 않게 처리해 투명도를 더욱 극대화했다.
아이루샵의 신석균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고급스런 최신 스마폰의 디자인을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상품이며 가격도 저렴해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된다”면서, “아이루샵은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를 읽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제품 인비저블과 번들은 클리어, 블랙, 핑크, 블루 등 4가지 색상을 지원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제품가격은 7,900원이다. 제품구입은 본사 쇼핑몰(), 오픈마켓, 롯데마트 등에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루샵(070-4870-1733)로 문의하면 된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