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메이트북’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화웨이, ‘메이트북’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9.0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 통신 기술(ICT) 솔루션을 제공하는 화웨이는 투-인-원 PC ‘메이트북(MateBook)’ 출시를 기념하여 9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지난 10일 국내에 출시된 신제품 메이트북을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드로잉존(Drawing Zone) ▲스피드존(Speed Zone) ▲포토존(Photo Zone) 등을 마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드로잉존에서는 메이트북의 펜 기능을 부각해 숨은그림 찾기, 틀린그림 찾기, 미로게임, 캐리커처 그리기 등 간단하면서 재미있는 그림을 통해 친근한 체험을 제공한다.

스피드존은 메이트북 키보드의 우수한 그립감과 오타를 최소화하는 특징을 체험할 수 있으며, PDP 화면을 통해 미션문구를 주어진 시간 내 오타없이 타이핑에 성공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웹툰 컨셉의 포토존은 셀카 촬영 후 꾸미기 어플을 통해 메이트북으로 사진을 웹툰처럼 꾸미는 프로그램으로, 인화한 사진은 손거울에 담아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포토존은 총 1,000명으로 수량이 한정돼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인 2일에는 네이버 웹툰 작가 기안84가 참석해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기안84 작가는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 중 두 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현장에서 메이트북을 활용한 커리커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메이트북과 함께 국내 시장에 출시된 태블릿 미디어패드(MediaPad) M2 8.0과 KT를 통해 출시된 ‘Be Y 폰’ 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SNS에 행사장이나 참여 모습 등 현장사진이나 동영상을 소개해 준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이트북 등의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화웨이는 이후 9월 중 화웨이 컨슈머 제품의 일렉트로마트 입점을 축하하기 위해 메이트북으로 방문 고객의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메이트북 구매고객에게 프로모션을 통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