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저장장치 전문 제조사 (주)타무즈인터내셔널(대표: 김경원)에서 신형 DDR4 메모리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메모리는 8GB DDR4 21300과 16GB DDR4 21300으로 월등한 속도와 안정성을 갖춘 2종의 메모리이다.
국제 표준인 JEDEC 규격을 준수해 메모리의 호환성과 안정성을 높여, 어떤 환경에서 어떤 시스템을 사용하던 오류 없는 시스템, 빠르고 쾌적한 성능 업그레이드를 보장한다.
또한, 유럽으로 수출되는 전자제품에 대해 6가지 유해물질의 함류량이 기준치 이하일 때 받을 수 있는 까다로운 RoHS 인증을 거친 메모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선별된 IC칩셋으로 제작돼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높은 성능과 품질, 내구성을 두루 갖춘 메모리임에도 합리적인 가격, 철저함 검수 시스템으로 초기불량을 완전 차단, 초기불량 제로 제품만을 출하해 최고의 가성비와 제품의 안정성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또한, 빠른 데이터 처리능력으로 고사양을 요구하는 전문가용 프로그램에서도 고사양 게임, 영상작업, 3D랜더링도 무리없이 가능하다.
타무즈 관계자는 "점점 대중화돼 가는 메모리의 변화를 주시하고 있으며 이번에 타무즈 메모리 라인업에 이어 타무즈 PC4 21300 메모리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고 전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컴퓨터 저장장치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