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써멀테이크 Water 3.0 ARGB 일체형 수랭 쿨러 3종 국내 출시
상태바
아스크텍, 써멀테이크 Water 3.0 ARGB 일체형 수랭 쿨러 3종 국내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4.1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써멀테이크는 Water 3.0 ARGB Sync Edition 시리즈를 국내 수입사인 ㈜아스크텍을 통해 국내 유통을 개시한다.

링 팬(Riing Fan)의 창시자인 써멀테이크에서 특허를 보유한 Riing Plus Fan를 탑재한 Floe Riing RGB TT Premium 시리즈의 AIO 후속으로, 자체 특허를 보유한 퓨어 120mm ARGB 팬(Pure 120mm ARGB Fan)을 장착한 Water 3.0 ARGB Sync Edition AIO를 출시했다.

그 동안의 써멀테이크 제품은 메인보드와의 연동을 위해서 자사의 TT Premium SYNC 컨트롤러를 통해 연동이 가능했지만, 이번 Water 3.0 ARGB Sync Edition은 직접 메인보드 5V에 연결하여 SYNC가 가능하다.

또한, RGB가 지원하지 않는 메인보드를 위한 컨트롤러가 기본 구성상품으로 동봉됐고, 컨트롤러 제어로 4개의 라이트 모드(Light Mode)를 통해 1,680만 색의 다양한 효과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성능 및 운영에 문제가 발생 시 실시간으로 경고 메시지를 보여주며, 문제가 있는 팬(Fan)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는 등 매우 다채로운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로 PC 또는 전용 모바일 앱(App)을 통해 컨트롤할 수 있다.

기존의 Floe Riing RGB TT Premium 시리즈 AIO는 냉각수가 흐르는 튜브 길이가 짧아 PC케이스 및 메모리 간섭 등의 이슈가 있어, 사용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이 제한적이었다. 이번에 출시한 Water 3.0 ARGB Sync Edition은 튜브 길이가 넉넉하여 PC케이스 및 메모리 간섭에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했다.

특히 이번 Water 3.0 ARGB Sync Edition 시리즈 출시 관련하여 눈여겨볼 부분은 국내에서의 무상보증 기간 확대다. 아스크텍에서는 국내 소비자를 위하여 더 좋은 서비스 제공과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기존 2년의 무상 보증기간을 5년으로 확대하였으며, 펌프 부분에서 누수가 발생하여 다른 부품에 피해가 입은 경우는 2년의 기간 내에서 보상해준다.

AIO 누수 보상 기준은 동일 제품 교환 및 단종 시 상위 버전의 부품 교환 또는 그에 상응하는 금액으로 보상처리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